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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CY POLICY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처리방침

㈜데코앤컴퍼니(96NY, ANA CAPRI) 개인정보 처리방침

㈜데코앤컴퍼니(이하 "회사"라 함)은 고객님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사항을 고객이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회사의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동 법률의 시행령에 따른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컨텐츠 제공, 물품(상품 또는 경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인증, 구매 및 대금결제, 마일리지 적립, 요금추심, 새로운 서비스 안내,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2.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 횟수 제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 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3.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업무와 관련된 각종 통계자료의 작성 및 서비스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사은행사, 판촉행사, 광고물 발송 등
4.기타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등 정보제공,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및 제휴행사의 안내, 서비스 홍보, 텔레마케팅, DM, EM 등의 정보제공 및 활용, 상담요청에 대한 회신 등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시까지
2)재화 또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2.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 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는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 일시, 개시ㆍ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추적자료 : 3개월
3)「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에 따른 본인 확인정보 보관 : 게시판에 정보게시가 종료된 후 6개월

제3조(고객의 권리, 의무 및 행사 방법)
①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개인정보 열람요구
2.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삭제요구
4.처리정지 요구
②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매장이나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행사하거나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전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4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선택항목 :기념일, 주소
2.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3.제품의 구매 및 상담과정에서 생성/수집되는 정보 : 구매, 교환, 환불, 수선, 상담 이력 등
②고객의 개인정보 수집은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e-mail,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등의수단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③회사는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정보(인종, 민족, 사상, 신조, 출신지,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생체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고객의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 등 중요한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개인정보는 이중 방화벽의 안전지대에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3. ㈜데코앤컴퍼니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관된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은 시건 장치하여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박장호
직책 :경영총괄임원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성명 : 장우석
직책 : CRM 과장
전화번호 : 02)2145-1859
이메일 : jang_woosuk@deco.co.kr

성명 :선주희
직책 :마케팅/주임
전화번호 : 02)2145-1871
이메일 : sun_juhee@deco.co.kr

②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제8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고객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제9조에 기재된 개인정보 보호담당자에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9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118(내선2번)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62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http://www.netan.go.kr)

2012년2월24일제정
2015년1월 1일개정